다양한 경품과 송금수수료 감면 혜택 제공

<사진=IBK기업은행>
<사진=IBK기업은행>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IBK기업은행은 11월 30일까지 개인, 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송금수수료 감면 혜택을 제공하는 ‘통 크게 송금하GO! 선물받GO!’와 ‘달라 달라 보름달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통 크게 송금하GO! 선물받GO!’ 이벤트는 기업은행을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신규 지정하고 건당 500달러 이상 해외송금(국민인 거주자 증빙서류 미제출 지급)을 보낸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벤트 기간 내 누적 송금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0만원(5명), 교촌 치킨 모바일 쿠폰 3만원(50명),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쿠폰 1만원(100명) 등을 제공한다.

‘달라 달라 보름달라!’ 이벤트는 기업은행을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신규 지정하고 건당 500달러 이상 해외 급여송금(외국인 국내보수 및 연금 등 지급)을 보낸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GS편의점 쿠폰 5천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누적 송금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뜨 케이크 모바일쿠폰 2만원(40명), ▲마트 모바일쿠폰 3만원(40명) 등을 지급하며, 비대면으로 해외 급여송금을 보내면 송금수수료 감면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홈페이지 또는 기업은행 스마트뱅킹 i-ONE뱅크, i-ONE뱅크 글로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이번 해외송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개인 및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