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SK매직은 베이지 색상의 ‘보더리스 라이트 더 컬러 인덕션’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보더리스 라이트 더 컬러 인덕션은 베이지 컬러의 글라스로 화이트, 아이보리 계열의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며 따스하고 우아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용하며 발생할 수 있는 지문, 얼룩, 각종 스크래치 등이 눈에 보이지 않도록 하는 프리미엄 글라스를 적용해 항상 새 제품처럼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화력은 3400W로 3구 모두 국내 최대 화력을 제공한다. 

고성능 IH코일이 빠르고 강력하게 열을 전달하며, 초고화력을 제공하는 ‘파워 부스트(Power Booster)’ 기능이 있어 많은 양의 요리도 단시간 빠르게 조리 가능하다. 

이뿐 아니라 화구를 확장해 사용할 수 있는 ‘수퍼 플렉스 존’ 또한 3400W 초고화력을 지원해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를 활용해 많은 양의 요리도 빠르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화력 조절도 간편하다. 

기본 터치식 조작 버튼과 탈부착형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 2가지 방식을 제공해 누구나 손쉽게 화력을 조작할 수 있다. 

요리 중 물이 묻은 손으로도 다이얼을 좌우로 돌려 총 10단계까지 화력을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마그네틱(자석) 재질로 제작해 상판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관리할 수 있다.

SK매직은 인덕션 핵심부품인 IH코일의 성능과 안전성을 한층 높였으며 기술에 대한 자신감으로 IH코일을 최대 10년까지 무상보증한다.

IH코일의 전열과 단열을 위한 고성능 단열재를 적용했고 내부의 열을 빠르고 안전하게 식히기 위해 ‘2중 파워 쿨링 설계’을 적용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젖은 행주나 아이, 반려동물로 인한 오작동 방지를 위한 안전 장치 및 과열 출력 제어, 시간 제어, 차일드 락 등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총 22종의 최첨단 안전장치 시스템을 탑재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더리스 라이트 더 컬러 인덕션의 판매가는 95만9000원이며 SK매직은 출시를 기념해 약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