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개 극장서 LCK 결승전 생중계

'2023 LCK 서머 스플릿' 결승전 홍보 포스터 <사진=CJ CGV>
'2023 LCK 서머 스플릿' 결승전 홍보 포스터 <사진=CJ 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J CGV는 ‘2023 LCK 서머 스플릿’ 결승전 생중계 예매를 추가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CGV는 20일 오후 3시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23 LCK(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서머 스플릿(이하 2023 LCK 서머 스플릿)’ 결승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디펜딩 챔피언 젠지(Gen.G)의 결승 진출이 확정된 이후 고객들의 티켓 예매가 급증했고, 이 같은 고객 수요를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CGV는 CGV강변‧구로‧의정부‧천안펜타포트 등 총 10개 지점에 대해서 추가 예매를 오픈했다.

이에 전국 총 24개 CGV에서 LCK 결승전이 생중계된다. 생중계 입장권은 20일까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023 LCK 서머 스플릿 생중계 예매를 추가 오픈했다”며 “5년 만에 한국에서 펼쳐지는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할 팀을 가리는 최종장을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