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세사로 트립 포스터 <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세사로 트립 포스터 <사진=삼성물산>

[현대경제신문 양지호 기자] 삼성물산이 가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세사로 트립 이벤트를 연다.

삼성물산은 31일까지 서울 한남, 청담, 신사 가로수길, 성수에 위치한 가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스탬프 챌린지를 통해 인기 상품을 증정하는 세사로 트립 이벤트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고 매장 간 시너지를 확대하는 차원에서 가두 플래그십 스토어들을 연결하는 통합 이벤트를 기획했다.

세사로는 세상이 사랑하는 거리를 뜻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플래그십 스토어들이 있는 서울 한남동, 청담동, 신사동 가로수길, 성수동의 패션 거리를 가리킨다.

한남에 위치한 비이커, 띠어리, ZIP739, 꼼데가르송, 란스미어, 수트서플라이와 청담의 비이커, 10 꼬르소 꼬모, 수트서플라이, 준지, 신사 가로수길의 메종키츠네, 아미, 레이블씨, 성수의 비이커 등 가두 플래그십 스토어 총 14곳이 이번 이벤트 대상 매장이다.

고객은 플래그십 스토어 입구에 있는 START(스타트) QR 코드를 스캔해 삼성패션 쇼핑 도우미 SSF PLUS(에스에스에프 플러스)에서 체크인을 한 후 매장 내부에 비치된 QR 코드를 찾아 스캔하면 QR 코드 1개당 스탬프 1개를 적립할 수 있다.

매장 14곳에서 QR 코드 찾기를 통해 최대 30개의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또 매장에서 상품 구매하면 레이블씨 가로수길점은 결제 금액 5만원당 스탬프 1개씩, 그밖의 매장에서는 결제 금액 20만원당 스탬프 1개씩을 적립받을 수 있다. 상품 구매를 통한 스탬프 적립은 무제한이다. 단 동일 매장은 1일 1회에 한해 적립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경품 응모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자크뮈스 르 밤비노 백(1명), 오트리 메달리스트 로우 스니커즈(2명), 구호 미니 캔버스 스퀘어 버킷백(2명), 아미 크루넥 티셔츠(3명), 가니 베이직 스마일 티셔츠(3명), 카페 키츠네 음료 쿠폰(100명) 등을 증정한다.

현태영 영업전략담당은 “한남, 청담, 가로수길, 성수 등 서울의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당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고객들에게 재미를 주는 체험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요즘 가장 사랑받는 신명품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