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디자인파크 부산 센텀점
한샘디자인파크 부산 센텀점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한샘은 서울·부산·대구의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웨딩박람회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한샘은 20일~21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되는 아이니웨딩박람회에 참여한다. 아이니웨딩박람회는 국내 1위 웨딩기업인 아이니웨딩이 주최하는 박람회다.

한샘은 또 같은 기간 롯데몰 동부산점에서 진행되는 MBC웨딩페어에도 처음으로 참여한다.

이어 27일~28일에는 올리브웨딩과 협업한 한샘-올리브웨딩박람회를 한샘디자인파크 방배점에서 개최하고 대구 엑스코에서 진행되는 웨딩박람회인 웨딩쿨 박람회에서도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서울에서는 삼성스토어 청담점에서 가구와 가전제품을 함께 전시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한샘은 각각의 박람회에서 침대·소파·리클라이너·식탁 등 다양한 가구를 할인판매한다. 유로503·602 등 침대프레임과 포시즌7 오브, 올인원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유로 601 키안티, 바흐 703 시어터, 바흐 702 인피니 등 소파 5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80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인칸토·디아고 우드 등 식탁세트 등 베스트셀러 상품도 할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 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15만원,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2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한샘은 서울·대구 박람회 상담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부산 박람회 상담 고객에게 핸드크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까사니 접시와 에어프라이어 냄비, 베개·베개커버 등 신혼 시기에 필요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후 방문한 고객은 한샘의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로 설계된 신혼집을 미리 만나볼 수도 있다.

한샘 관계자는 “미뤄뒀던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가구·가전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 등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합리적 가격에 고품질 가구를 장만해 보다 풍요로운 출발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