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유니클로 신입사원 공개채용<사진=유니클로>
2023 유니클로 신입사원 공개채용<사진=유니클로>

[현대경제신문 양지호 기자] 유니클로(UNIQLO)가 2023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통해 UMC(유니클로 경영자 후보자 UNIQLO Manager Candidate)를 모집한다.

유니클로는 17일부터 다음달 4일 오후 1시까지 2023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통해 UMC를 모집하고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유니클로 신입사원 채용 전형을 통해 선발되는 UMC(유니클로 경영자 후보자)는 채용 후 1년간의 집중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점장과 경영자의 주요 핵심 역량인 매장관리와 상품관리, 손익관리, 인사관리 등의 업무 경험을 쌓게 된다.

또한 개인의 적성과 커리어 목표에 따라 본사와 해외에서의 근무 등 다방면으로 직무 경험을 발전시키고 확장할 수도 있다.

유니클로는 취업 콘텐츠 플랫폼 캐치와 함께 오프라인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신입사원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UMC 직무에 대한 소개와 함께 기업 철학과 문화, 복지 등에 대한 사항을 유니클로 현직자에게 들을 수 있다.

김현주 유니클로 채용 담당자는 “UMC는 향후 유니클로를 이끌어 나갈 경영자 후보자인 만큼 본인의 역량에 따라 짧은 기간 안에 회사 내 핵심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며 “뛰어난 리더십과 높은 목표를 추구하는 국내외 훌륭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