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부터 17일까지 일본 노선 6개 대상 프로모션 항공권 판매

<사진=에어부산>
<사진=에어부산>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에어부산이 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인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과 공동으로 ‘우리 같이, 일본 여행’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10일부터 에어부산 일본 노선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항공권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10일부터 17일까지며, 김해공항과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후쿠오카, 오사카, 나리타(도쿄) 노선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항공권 탑승 기간은 10일부터 7월 20일까지며,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항공권을 구매한 에어부산 고객을 대상으로 라쿠텐 트래블에서 숙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일본 전역의 숙소 예약 시 적용되는 총 40만원 상당의 쿠폰팩, 신규 이용자 10% 추가 할인 혜택을 중복 제공한다. 

이 혜택은 10일 오전 11시부터 오는 28일까지 약 3주간 제공되며,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시작에 맞춰 항공권 결제 완료 고객 대상으로 2명을 추첨하여 30만원 상당의 라쿠텐 트래블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과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우리 같이, 일본 여행’을 통해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항공권과 숙박을 보다 저렴하고 알차게 다녀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