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SSG닷컴은 다음달 2일까지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 1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 기간 선착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혼수용으로 선호도가 높은 시몬스침대와 자코모소파를 할인가에 판매하며 소프라움의 호텔식 침구를 역대급 할인과 사은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르떼미데의 대형 조명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테이블 조명을 증정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셀레티의 립스틱 거울도 행사가에 선보인다. 테이블웨어 브랜드 카네코코효는 단독 특가에 내놓는다.

조윤경 SSG닷컴 리빙MD팀장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주년 기념 행사를 준비했다”며 “신뢰도 높은 프리미엄 브랜드를 폭넓게 확대해 상품 경쟁력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은 지난해 3월 하이엔드 수준의 가구와 조명, 식기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은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을 신설했다.

지난해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에 입점한 브랜드들의 매출은 전년 보다 20% 신장했다. 특히 책상 등 사무용 가구의 매출 신장률이 150%에 육박하며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프리미엄 침대·침구 매출도 각각 60%, 180% 증가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