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이전 및 거래 조건 충족 시
최대 400만원 상당 주식쿠폰 제공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KB증권은 국내외 주식 입고 및 거래 시 주식쿠폰을 증정하는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KB증권은 3월 20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비대면 및 은행연계 위탁계좌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ELW, K-OTC, 코넥스, 금현물 등은 제외) 및 해외주식을 타사에서 입고하고 거래한 고객에게 주식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KB증권 홈페이지와 HTS(H-able), MTS(M-able)에서 가능하다.

이벤트 혜택은 이벤트 신청 후 1,000만원 이상 타사대체입고 및 국내외 주식 1,000만원 이상 거래한 후 6월 30일까지 입고 금액 이상 자산을 유지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KB증권은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 입고금액에 따라 국내 및 해외주식 쿠폰 각 최대 100만원, 거래금액에 따라 국내 및 해외주식 쿠폰을 각 최대 100만원 지급한다.

조건을 모두 충족할 시 중복혜택도 가능해 최대 400만원까지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7월 중에 제공 예정이며 제세공과금은 KB증권이 부담한다.

김영일 마블랜드 Tribe장은 “고객의 미래 자산가치를 더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을 통해 투자하는 고객에게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HTS(H-able)와 MTS(M-able)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