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 구매 시 1개당 1000원 기부
자립 준비 여성 청년 지원금으로

'Find Your Mixology' 캠페인 포스터 <사진=이랜드>
'Find Your Mixology' 캠페인 포스터 <사진=이랜드>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이랜드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Find Your Mixology'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Find Your Mixology 중 Mixology는 미쏘의 어원이다. 자유로운 발상과 재료의 조합을 통해 새로운 칵테일을 만드는 기술을 의미한다.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 인터뷰에는 다양한 요소들이 섞여 자신만의 컬러와 독보적인 개성을 만들어내는 8가지 분야의 앰배서더를 통해 여성들의 주체성과 다양성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겼다.

앰배서더로는 크리에이터 노은솔, 무용수 주하늘, 요리연구가 요나, 페인터 박연경, 스타일리스트 이로운, 사진작가 임수민, 플로리스트 최민지, 작가 김여울이 참여했다.

이랜드 미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캠페인 기간에 미쏘 재킷을 구매할 경우 1개당 1000원이 기부돼 자립 준비 여성 청년의 사회 진출을 돕는 '굿럭굿잡 캠페인'의 지원금으로 사용된다.

또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앰배서더가 착용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의 주체성과 다양성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미쏘와 함께 자신만의 색상과 자유로운 발상으로 창조적 삶을 개척하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