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굿라이프 진행자인 강주은 씨와 모희현 씨가 자코모XCJ온스타일 소파 페스타 행사장에서 자코모 소파를 체험하고 있다.
CJ온스타일 굿라이프 진행자인 강주은 씨와 모희현 씨가 자코모XCJ온스타일 소파 페스타 행사장에서 자코모 소파를 체험하고 있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CJ온스타일은 6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남양주 자코모 쇼룸에서 제2회 자코모XCJ온스타일 소파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자코모XCJ온스타일 소파 페스타는 CJ온스타일 단독 상품 전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TV라이브, T커머스, 유튜브, 모바일 라이브, 앱 기획전 등에서 파격적인 혜택으로 자코모 인기 소파를 판매한다.

7일 오후 8시 45분 CJ온스타일의 간판 리빙 프로그램 굿라이프에서 자코모의 베스트셀러인 블레스 시리즈 에디션 소파를 올 상반기 최대 혜택으로 판매한다.

방송 중 가죽 무료 업그레이드는 물론 장기 무이자 할부와 카드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1일과 14일 오후 9시 45분에는 T커머스 프로그램 연희마켓을 통해 자코모 인기 소재인 천연면피를 사용한 베스티를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자코모 쇼룸에서는 고객과의 감성적 교감을 위한 토크 콘서트도 진행한다.

심리상담가이자 대화 훈련가인 박재연 소장이 ‘우리가 소파에서 연결될 수 있다면’이라는 주제로 가족 관계를 위한 공감 대화법을 소개한다. 이 토크 콘서트는 12일 오후 7시부터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로 실시간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소파 페스타 개최와 동시에 CJ온스타일과 자코모의 콜라보 상품인 시그니처 소파 시리즈의 신상품 시그니처 와이드가 론칭된다.

시그니처 와이드는 13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브라이언&신윤정과 함께하는 On세일’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방송인이자 공간 큐레이션 전문가 브라이언이 행사장에서 시그니처 와이드를 활용한 거실 연출법 등 제품의 매력을 상세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행사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나만의 원픽 소파 투표하기, 자코모 이태리 통가죽 맞춰보기 등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며 12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는 캐리커처 전문업체 도토리 캐리커처가 방문 고객의 초상화를 그려주 이벤트를 실시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