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퍼실 판매방송
롯데홈쇼핑 퍼실 판매방송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롯데홈쇼핑은 치약과 세제 등 생필품을 대량 구성으로 집중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9일 오후 3시40분에는 액체 세제 브랜드 퍼실의 디스크 캡스를 판매한다. 캡슐 형태의 세제로 1회 분량씩 개별 포장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료 체험분 18개를 포함한 캡슐 148개, 주방 세제인 버넬 1종과 변기 물때 방지 효과가 있는 프레프 2종의 대용량 구성으로 판매한다.

10일 오후 1시40분에는 글로벌 비타민 제조사 DSM의 비타민C가 함유된 덴티스테 치약을 판매한다.

자연 유래 허브 성분을 포함해 구취 원인 물질 감소 효과가 있다. 치약 7종에 칫솔도 포함된 합리적인 구성이다.

16일 오후 9시45분에는 롯데홈쇼핑 대표 프로그램인 ‘최유라쇼’에서 영국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 치약을 판매한다. 지난해 6월 론칭 이후 누적 주문금액 30억원을 돌파한 인기 상품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강하고 상쾌한 향, 미백효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경기침체와 고물가 현상이 지속되며 절약형 소비가 확산되고 있다”며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인기 브랜드의 생활용품을 대용량,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