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부터 매월 1회 실시간 방송 진행 예정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KB증권은 오는 2월 22일부터 11월 15일까지 매월 1회 ‘2023 KB 프리미어 서밋(Premier Summit)’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KB증권이 개최하는 프리미어 서밋은 KB금융그룹의 대표 투자콘텐츠 프로그램으로 2020년에 시작된 프리미엄 자산관리 세미나이다.

이번 2023 KB 프리미어 서밋에선 상하반기 KB증권 애널리스트의 투자설명회와 해외주식 세미나와 더불어 부동산과 세금 관련된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빙한 인문학 콘텐츠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22일 첫 시작되는 2023 KB 프리미어 서밋에선 KB금융그룹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KB증권 리서치본부 김효진 팀장이 ‘비정상에서 정상으로’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고 이어서 KB증권 WM투자전략본부 신동준 상무가 ‘불확실성속에서 찾는 투자 기회’를 주제로 투자 전략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정지훈 교수의 ‘디지털테크 트렌드’, 김상욱 교수의 ‘물리학을 품은 인문학’, 유현준 교수의 ‘공간의 미래’, 김난도 교수의 ‘트렌드코리아 2024’등 다양한 분야의 석학들의 강연이 계획됐다.

박정림 KB증권 대표이사는 “프리미어 써밋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자산관리에 인사이트를 드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며 “KB증권이 국민의 평생 투자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