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째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나눔 실천
그룹 차원 의료보건사업도 활발히 진행

이어룡 대신파이낸셜그룹 회장이 성금 전달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신증권>
이어룡 대신파이낸셜그룹 회장이 성금 전달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신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대신파이낸셜그룹은 이어룡 대신파이낸셜그룹 회장이 전남 나주시와 충북 괴산군의 사회복지시설에 사랑의 성금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랑의 성금 전달은 지난 2004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9회째를 맞았다. 전달된 사랑의 성금은 나주 및 괴산 지역의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사회복지시설, 지체장애인 보육시설, 영유아 보육시설 등 소외계층과 다문화가족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 회장은 성금과 함께 옷 1,700여벌도 함께 전달했다.

앞서 대신파이낸셜그룹은 지난 10월 이화여대 약학대학에 발전기금을 전달했고 11월에는 서울아산병원에 이른둥이 의료비 지원 등에 사용할 두 번째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다.

대신파이낸셜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을 담당하는 대신송촌문화재단은 창립 초창기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것을 시작으로 선천적 장애아동의 의료비, 의료기관지원, 사회복지시설 지원 등 지금까지 약 170억원의 성금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사회 각 계층에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