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랜덤 배지 18종·세트 출시
연말 맞아 1+1·할인 판매도 진행

CGV 씨네샵에서 출시한 '포켓몬스터 배지' 굿즈 <사진=CJ CGV>
CGV 씨네샵에서 출시한 '포켓몬스터 배지' 굿즈 <사진=CJ 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J CGV는 씨네샵이 포켓몬스터 굿즈를 처음으로 선보이고 연말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CGV 씨네샵은 ‘해리 포터’·‘심슨’·‘토이스토리’·‘마블’ 등 다양한 영화 관련 굿즈를 제작해 판매하고 있는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다. 온라인에서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입점했고, 오프라인 매장은 CGV용산아이파크몰·왕십리·여의도·영등포·광교·인천·천안터미널에 있다.

CGV 씨네샵에서 이번에 처음으로 포켓몬스터 배지를 출시한다.

포켓몬스터는 1996년 게임 출시 이후 애니메이션, 영화 등 다양한 장르로 확대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새로운 굿즈는 피카츄·꼬부기·이상해씨 등 포켓몬스터 18종과 지우와 피카츄·로켓단·오박사 배지 세트를 함께 출시해 포켓몬스터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달 10일부터 12일까지 CGV 씨네샵 용산아이파크몰·여의도·왕십리에서 먼저 포켓몬스터 굿즈를 만나볼 수 있고, 랜덤 배지를 5개 이상 구매하면 5% 할인받을 수 있다.

또 13일부터는 온라인 씨네샵과 선판매를 하지 않은 4개의 오프라인 씨네샵(CGV영등포·광교·인천·천안터미널)에서도 판매한다.

아울러 CGV 씨네샵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온라인에서는 온라인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가 진행된다.

어드벤트 캘린더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하나씩 선물을 열어보는 이벤트 형식의 달력으로,

이번달 24일까지 매일 다른 씨네샵 상품들을 온라인 최저가로 만날 수 있다. 특히 25일부터 31일까지는 앞서 할인했던 상품들을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해 이번달 12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는 오프라인 씨네샵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오프라인 씨네샵에서 키링 전 제품은 1+1으로, 컵 종류는 일부 제품에 한해 1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씨네샵의 인기 상품인 해리포터 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