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1일까지...퍼피레드 내에서 뷰티 페스타 등 실시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컬러버스는 헬스&뷰티 리뷰 랭킹 플랫폼 ‘글로우픽’을 운영하는 글로우데이즈와 MZ세대를 겨냥한 컬래버레이션 ‘퍼피레드X글로우픽’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글로우픽에서 매년 개최해오던 ‘글로우픽 결산 어워드’를 3D 메타버스 퍼피레드에서 진행하는 방식이며 각 뷰티 브랜드 관계자와 유저들이 메타버스 공간에서 함께 어우러지는 만큼 2030대 여성 유저층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하는 글로우픽 결산 어워드는 소비자 주도형 축제의 장으로서 올 한 해 등록된 약 50만개의 리뷰 분석 데이터와 유저 서베이 결과를 반영해 발표될 예정이다. 어뷰징, 광고 리뷰 등 4단계 필터링을 통해 정확하고 공정한 수상 제품을 발표해 뷰티 브랜드와 뷰티 소비자층에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컬러버스는 지난 23일부터 개최한 ‘글로우픽 어워드 전야제’에 맞춰 글로우 랜드를 오픈하고 운영을 시작했다. 글로우 랜드에서는 캐릭터 인증 이벤트를 비롯해 퀴즈 이벤트, 뷰티 브랜드 행사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제공되며,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유저들에게는 글로우픽이 엄선한 ‘뷰티 박스’를 증정한다.

컬러버스는 앞으로도 퍼피레드를 응원하고 즐기는 유저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함께 제공하고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