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까사>
<사진=신세계까사>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신세계까사는 연말을 맞아 올해 주요 인기 제품들을 총망라해 결산하는 ‘2022 까사미아 어워즈(CASAMIA A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 해 동안 고객에게 사랑 받은 까사미아의 인기 제품 및 신제품 특별 할인과 더불어 추가 포인트 적립,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내달 4일까지 올 하반기 까사미아 인기 신제품인 ‘캄포 플러스 소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굳닷컴’에서 소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굳포인트 5만점을 지급한다.

‘뉴로건 리클라이너’, ‘카르네 세라믹테이블’, ‘브루노 와이드서랍장’ 등 22년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10종 제품을 구매하면 추가 혜택이 더해진다. 구매 상품 중 베스트셀러 10종 가구를 포함해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3%에 해당하는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단, 총 금액이 200만원 이상일 경우 해당된다.

까사미아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대표 제품도 파격 혜택을 마련했다. 마테라소의 인기 시리즈 ‘럭스’, ‘클래식’ 구매 시 최대 20만점의 굳포인트를 적립해주며 해당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3개월 내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올 한 해 동안 받은 고객 성원 보답하고자 ‘까사미아 블랙 위크(BLACK WEEK)’ 프로모션도 같은 기간까지 진행한다. 주차별로 ‘캄포 소파’, ‘밀튼 침대’, ‘휴먼스케일 체어’ 등 인기 품목을 최대 70%의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이는 릴레이 균일가 제안전과 크리스마스 기획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까사미아 인기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2023년에도 좋은 상품과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로 고객에게 적극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