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휴젤은 17일 오후 8시부터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는 6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소윤이 출연해 웰라쥬와 공동개발한 수분스틱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밤을 소개하고 자신만의 활용팁도 공개할 예정이다.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밤은 올영라이브에서만 최대 할인가로 판매된다.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밤은 지난 6월 소윤 단독 마켓으로 선 론칭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수분스틱이다.

이 제품은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초저분자로 쪼개 만든 히알수™를 56% 함유해 끈적임 없이 산뜻한 수분감을 피부에 채워준다. 특히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높고, 쿨링감이 있어 여름철에 시원하게 사용하기 좋다.

이외에도 웰라쥬 대표 제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30%,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 7개입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용량 가성비 앰플로 입소문을 탄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과 고농축 히알루론산 캡슐로 피부에 남다른 수분 탄력 효과를 선사하는 원데이키트는 재구매율이 높은 웰라쥬 베스트셀러다.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밤을 포함한 세 제품 모두 웰라쥬만의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포함하고 있어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 속건조 케어에 도움을 준다.

휴젤 관계자는 “웰라쥬의 첫 올영라이브 방송을 위해 대표 제품을 엄선하여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순도 성분에 진심인 웰라쥬만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속건조 케어를 선사하는 수분 라인 제품을 중심으로 프로모션까지 마련했으니 이번 올영라이브 방송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