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자들의 쉼터’ 및 ‘까마귀 고개’ 공개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Book 6.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Book 6.0 분쟁 지역 ‘죽은 자들의 쉼터’와 ‘까마귀 고개’에서는 각각 강력한 필드 보스 ‘그림 리퍼’와 ‘말파스’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곳에서 더욱 강력해진 필드 보스와 유니크 몬스터를 처치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사신의 낫’, ‘파멸의 지휘봉’ 등 다양한 유니크 아이템을 제공한다.

새로운 지역과 함께 '말파스 조각상' 및 '그림 리퍼 조각상'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규 헤어스타일 9종, 여름 시즌 이벤트 꾸밈옷과 꾸밈 무기도 함께 추가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캐릭터 생성 시 레벨 280까지 빠르게 성장하는 ‘점핑 캐릭터’로 생성할 수 있는 ‘캐릭터 점핑 시스템’을 공개했다. 점핑 캐릭터는 ‘봉쇄된 오데인 요새’ 지역에서 훈련을 받는 신병으로 시작되며,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월드 PvP 필드 ‘발할라의 전장: 베스티아의 둥지’의 진행 시간을 변경했으며 캐릭터 최대 레벨 확장, 필드 지역 디버프 일부 효과 변경, 레이드 보스 몬스터 스킬 대미지 조정 등 다양한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9일까지 ‘여름 시즌 미션 및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미션과 사냥을 달성한 이용자들은 이벤트 재화 ‘무지개 불가사리’를 수집하고 ‘하와이안 복식 세트’, ‘홀리데이 꾸밈 무기 세트’ 등 다양한 선물과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