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지역 신규 단지 대상, FC서울 선수들 참여

<사진=GS건설>
<사진=GS건설>

[현대경제신문 김영 기자] GS건설이 FC서울 선수들이 참여하는 ‘자이 풋볼 클래스’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

3일 GS건설은 매년 한차례씩 진행해 온 ‘자이 풋볼 클래스’를 국내 최초 아파트 커뮤니티 통합 서비스인 ‘자이안 비(XIAN vie)’ 서비스로 확대 개편해 시행한다고 밝혔다.

자이 풋볼 클래스는 자이 입주민들이 자이안 비(XIAN vie) 서비스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FC서울 선수들이 직접 해당 단지를 찾아 축구교실을 여는 방식이다. 풋볼클래스는 서비스가 가능한 단지별로 신청자를 받으며 가족단위로 참여가 가능하다.

앞서 GS건설은 FC서울과 함께 서울의 마포프레스티지자이, 마포자이 3차에서 지난 달 10일, 신촌그랑자이에서 지난 달 24일 각각 진행한 바 있다. GS건설은 향후 서울 지역 내 자이 아파트 단지들을 대상으로 축구교실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입주민에게 FC서울 경기 관람 및 ‘FC서울 홈경기 투어’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열린 축구교실에는 입주민의 큰 관심 속에 가족 단위의 입주민들이 참가했으며, FC서울 소속 선수들이 입주민 부모와 아이들에게 직접 축구를 가르쳐주며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당시 행사에서는 FC서울의 한승규, 임민혁 등 현역 선수들이 직접 참가해 입주민 부모와 아이들에게 직접 축구를 지도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참가 가족에게는 FC서울 티셔츠와 사인볼, 가방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됐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