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후 8시 쓱라이브서 최대 42% 할인

19일 오후 8시 쓱라이브에서 판매하는 SSG랜더스 유니폼 5종 <사진=SSG닷컴>
19일 오후 8시 쓱라이브에서 판매하는 SSG랜더스 유니폼 5종 <사진=SSG닷컴>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SSG닷컴은 올해 KBO리그 전반기 1위를 확정 지은 SSG랜더스의 올 시즌 유니폼과 굿즈를 라이브방송으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실제 선수들이 착용하는 어센틱 유니폼과 노브랜드버거(NBB)데이 기념 유니폼을 단독 특가에 선보이는 한편,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하는 경품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SSG닷컴은 19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SSG랜더스 22시즌 유니폼 등을 최대 42% 할인 판매하는 방송 '쓱라이브 O!MZ쇼 X 랜더스 굿즈'를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22시즌 신상 어센틱, 레플리카 유니폼과 폐페트병을 원사로 사용한 리사이클 유니폼, 지난 5일부터 열린 3연전 행사 노브랜드버거 데이 기념 스페셜 유니폼 등 총 4종을 한정 판매한다.

노브랜드버거 유니폼을 제외한 모든 제품 구매 시 홈·원정(어웨이)·인천 등 여러 디자인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방송을 1분 이상 시청 시 자동으로 발급되는 4% 쿠폰을 적용하면 정가보다 14%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 모자를 어센틱과 레플리카, 키즈 등 다양하게 구비해 전 상품 3만원대부터 준비했다. 지난 시즌(21년) 유니폼과 이어폰 케이스, 인형, 머리띠 등 굿즈는 최대 42%에 달하는 큰 폭의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본방 사수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는 현역 시절 통산 100승을 거둔 투수 출신이자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과 야구 해설위원으로 활약 중인 유희관씨가 게스트로 출연해 흥미를 돋울 예정이다. 유 해설위원은 진행자와 함께 시청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 '랜디 홈런 인형' 등을 제공한다.

화면을 통해 제시된 굿즈의 이미지를 보고 선수를 맞히면 그립톡&뱃지 세트를 증정하는 '선수를 맞혀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을 통해 정답을 작성한 시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SSG랜더스 선수 이름이 새겨진 그립톡과 뱃지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구매한 유니폼은 인천 SSG랜더스필드 내 기념품샵 '랜더스 샵 by hyungji'에서 이름, 배번 등 마킹도 가능하다. 마킹 방식에 따라 가격과 작업 기간이 상이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