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
샤인머스캣 맛…스틱 형으로 간편하게 섭취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대웅제약은 매일유업과 합작해 설립한 의료영양전문기업 엠디웰아이엔씨에서 체중조절을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공복감 해결과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 젤리 ‘아이비웰 더블컷 샤인머스캣맛’(사진)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비웰 더블컷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후 혈당상승 억제 기능성을 인정받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체지방 감소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한 젤리다.

식사 시 혈당이 상승하지 않도록 조절을 도와줄 수 있는 원료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다. 아이비웰 더블컷은 난소화성말토텍스트린을 11.9g을 함유해 식사 전후 섭취 시 식후혈당상승이 억제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이비웰 더블컷은 스틱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섭취가 가능하며 무설탕 샤인머스캣맛의 젤리로 맛있게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

이슬기 엠디웰아이엔씨 마케팅파트장은 “간식에 대한 욕구를 충족하면서 혈당 조절과 체지방 감소효과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위해 과학적인 영양학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비웰 더블컷은 대웅제약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3+1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