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9일까지 1만원 상당 리워드 또는 미국주식 1주 지급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삼성증권은 2015년 1월 1일부터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과 미국주식 주간 거래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7월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해외주식 이벤트는 두 가지 이벤트로 진행되며, 삼성증권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이벤트를 신청 후 참여 가능하다.

첫 번째 이벤트는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가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주식 1만원 이상 신규 거래시, 선착순 1만명에게 1만원 상당의 현금 리워드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같은 기간 동안 주간 거래를 통해 미국 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선착순 1만명에게 미국 주식 15종목 중 1종목을 랜덤으로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로 지급되는 주식으로는 테슬라·애플·엔비디아·코카콜라 등 총 15종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성 종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고할 수 있다.

단 2022년 미국 주식 1주 랜덤지급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해당 이벤트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 없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