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동참
16·24일 모바일금액권 할인판매

이마트24 관게자가 ‘빅스마일데이’를 알리고 있다.
이마트24 관게자가 ‘빅스마일데이’를 알리고 있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진행하는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 이마트24도 참여한다.

이마트24는 16일부터 31일까지 상품명에 빅(BIG)과 스마일(SMILE)이 포함된 행사상품을 제휴카드(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2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또 16일과 24일 이틀 동안 G마켓, 옥션을 통해 이마트24 모바일 금액권(1만원)을 총 5만개를 2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마트24는 빅스마일데이가 시작되는 16일과 이마트24가 연상되는 24일에 맞춰 모바일 금액권 할인 판매를 진행해 고객 주목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모바일 금액권은 판매 당일 10시부터 G마켓·옥션에서 구매 가능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면 자동 종료된다.

이마트24는 빅스마일데이를 연상시킬 수 있는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높이고, 전국 매장을 통해 ‘빅스마일데이’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신호상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고객에 기분 좋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그룹 시너지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빅스마일데이를 알림으로써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