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택시, 이동통신·스트리밍 서비스 10% 결제일 할인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삼성카드는 젊은 직장인의 취향에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iD MOVE 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삼성 iD MOVE 카드’는 생활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교통비, 통신요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커피전문점, 편의점, 스트리밍 서비스 등 젊은 직장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영역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교통비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일 할인 혜택은 대중교통, 택시 이용 건에 대해,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2,000원까지 제공된다.

이동통신요금, 넷플릭스·왓챠 등 스트리밍 서비스 정기결제 이용 금액은 10%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2,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카드 플레이트를 제작했으며 선택형 카드 디자인도 제공한다. '펑키', '스탬프', '슬레이트'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젊은 직장인들이 많이, 자주 이용하고 카드 혜택을 필요로 하는 영역을 분석하여 '삼성 iD MOVE 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