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신라면세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국인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S리워즈를 최대 100만포인트를 증정하는 경품행사와 고급 화장품 샘플, 에코백, 커피 기프티권 등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먼저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달 30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리워즈 100만 포인트(1명), 50만 포인트(2명), 10만 포인트(10명), 1만 포인트(50명)를 증정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10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S리워즈를 최대 100만포인트까지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실시하며 구매 금액별로 차등 지급된다. 포인트 외 고급 화장품 샘플과 신라면세점 에코백도 함께 지급된다.

또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다음달 2일부터 31일까지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이판 월드리조트, 사이판 하얏트 리젠시, 터키일주 9일의 세 가지 여행상품 중 가장 가보고 싶은 한 곳을 댓글로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2개를 총 50명에게 증정하며 당첨은 6월 15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여름 출국객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부터 8월까지 출국 계획이 있는 고객들이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쇼핑할 경우 출국 시기에 사용할 수 있는 S리워즈를 최대 9만포인트까지 증정하는 행사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