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 쿠폰 사용하면 새싹-나무-열매 순으로 추가 혜택 제공

<사진=원스토어>
<사진=원스토어>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원스토어는 식목일을 맞아 나무처럼 자라나는 혜택을 담은 ‘씨앗 쿠폰 키우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는 귤, 포도, 복숭아 씨앗 쿠폰 3종을 받은 후 각 씨앗 쿠폰을 사용하면 새싹-나무-열매 순으로 추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쿠폰을 사용할수록 금액 할인율 등 혜택이 늘어난다. 다음단계 쿠폰은 직전 단계 쿠폰을 사용하면 자동 지급되며 발급된 쿠폰은 오는 1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원스토리도 일반 도서부터 웹툰까지 인기작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토리 프리위크(Free Week)’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기간에는 베스트셀러 일반도서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나의 MBTI가 궁금하단 마리몽’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으며 인기 웹툰 ‘김주사가 미쳤다’, ‘오 나의 하녀님’의 무료 쿠폰도 증정된다. 해당 쿠폰은 작품별 대여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운세 뽑기 재미와 웹툰·웹소설 작품 무료 감상 기회를 제공하는 ‘제목으로 보는 주간 운세 뽑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운세를 뽑으면 점괘에 매칭된 작품 제목으로 이번 주 운세풀이가 제공되며 매칭 작품의 무료 대여 쿠폰이 지급된다. 매주 화요일마다 점괘 및 작품이 갱신된다.

원스토어의 플레이스테이션 전문관에서는 선착순으로 플레이스테이션5의 본체 예약 구매와 주변 기기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원스토어는 지난해 진행한 플레이스테이션5 판매에서 조기 전량 매진을 달성하는 등 게이밍 기어 전문 쇼핑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