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백·상품권 등 최대 110만원 혜택
“미리 구매하면 설치 지연 불편 덜어”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들이 에어컨 미리 구매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들이 에어컨 미리 구매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28일까지 에어컨 미리 구매행사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전국 42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삼성전자, LG전자 등 다양한 브랜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해 에어컨을 미리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 캐시백 등 최대 11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출시된 에어컨은 소비자 건강과 환경까지 신경썼다.

LG전자는 청정관리를 강화한 2022년형 휘센 타워 에어컨 오브제컬렉션을 출시했다.

스스로 에어컨을 관리하는 자동청정관리 기능과 소비자가 직접 청소할 수 있는 셀프 청정관리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청정관리 기능을 탑재해 소비자 건강까지 신경썼다.

삼성전자는 환경을 생각하는 2022년형 비스포크 무풍 에어컨 갤러리를 선보였다. 저탄소 친환경 냉매를 적용하고 태양광으로 충전가능한 친환경 리모컨을 탑재한 점이 특징이다. 또 바람을 만드는 팬까지 스스로 관리해주는 이지케어 기능을 강화해 건강한 바람을 만들어 준다.

롯데하이마트는 28일까지 에어컨 신제품을 혜택가로 선보인다.

매장에 방문해 LG전자 신형 에어컨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80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여기에 오브제 컬렉션 공기청정기와 함께 구매하면 추가로 최대 10만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상판매 행사도 있다. 제조사, 모델과 관계없이 사용하던 에어컨을 LG전자 행사 모델로 교체하는 소비자에게 롯데모바일 상품권 최대 5만원권을 제공한다.

제품 설치 후 LG전자 이벤트 페이지에 별도로 신청하면 된다.

삼성 에어컨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2022년형 무풍갤러리 투인원(2in1, 스탠드형+벽걸이형)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20만점 제공한다.

여기에 삼성 로봇청소기 제트봇 행사 모델을 함께 구매하면 추가로 최대 90만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김태영 롯데하이마트 가전팀장은 “에어컨을 미리 구매하면 설치 지연으로 인한 불편을 덜 수 있고 선택할 수 있는 신모델도 많아 편리하다”며 “2월 말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올해 에어컨 구매를 고민한다면 지금 구매하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