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온라인 진행...다양한 보상 지급

<사진=나이언틱>
<사진=나이언틱>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나이언틱은 전 세계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포켓몬 고 Tour: 성도지방’ 이벤트 정보와 혜택을 추가로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성도지방 이벤트 티켓 보유자에 한해 이번 한정 스페셜리서치 완료 시 혜택으로 장기리서치가 제공된다.

트레이너는 장기리서치를 시작해 오랜 기간에 걸쳐 다양한 과제에 도전하게 되며 보상으로 그림자 전설 포켓몬 ‘그림자 칠색조APEX’와 ‘그림자 루기아APEX’를 모두 만날 수 있다.

두 포켓몬은 전설의 포켓몬 ‘칠색조’와 ‘루기아’가 그림자 포켓몬으로 변한 모습이며 기존의 기술보다 더욱 강력한 스킬을 알고 있어 배틀에서 높은 위력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 개최되는 포켓몬 고 Tour: 성도지방 티켓 구매자는 금·은 버전 중 하나를 선택해 버전별로 다채로운 성도지방 포켓몬을 만날 수 있다.

행사 동안 티켓을 보유한 트레이너는 최초로 색이 다른 모습으로 등장한 키링키, 코산호, 총어, 만타인(금 버전 한정), 코코리(은 버전 한정), 배루키 등을 만날 수 있고 향로 사용 시 색이 다른 안농(G, O, T, U, R)이 등장한다.

이벤트 한정 스페셜리서치를 완료하면 색이 다른 갸라도스와 환상의 포켓몬 세레비를 만날 수 있으며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에도 장기리서치를 진행할 수 있다.

스페셜리서치 보상으로 칠색조 날개, 루기아 가면, 칠색조 티셔츠(금 버전) 혹은 루기아 티셔츠(은 버전) 등 다채로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10개의 컬렉션 챌린지를 실시, 설정된 테마에 맞는 특정 포켓몬을 잡아 챌린지를 완료하면 다양한 리워드와 함께 ‘대단한 컬렉터 메달’ 레벨 증가를 제공한다.

행사 당일 보너스로 다양한 포켓몬이 향로에 이끌려 등장하게 되며, 알 부화에 필요한 거리는 1/4로 대폭 감소하고 알을 부화하여 얻는 포켓몬 사탕은 2배로 증가한다.

숍에서는 리모트 레이드패스 3개가 들어있는 무료 박스를 제공하며 체육관 포토디스크를 돌려 최대 레이드패스9개를 획득할 수 있고 GO스냅샷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