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예매권 2장 증정
버켓모자 등 굿즈 제공

영화 씽2게더 컨셉룸 <사진=글래드호텔앤리조트>
영화 씽2게더 컨셉룸 <사진=글래드호텔앤리조트>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글래드 호텔은 영화 ‘씽2게더’ 테마로 꾸며진 객실에서 풍성한 선물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2게더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여의도·마포·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예약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은 씽2게더의 캐릭터로 꾸며진 컨셉룸 1박을 제공한다. 또한 ‘버스터 문의 낱말 찾기’, ‘클레이 캘로웨이의 집 찾기’ 등 이번 영화의 캐릭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로 구성된 액티비티 키트 2개와 캐릭터 스티커 1장, 스마트폰에 부착할 수 있는 캐릭터 폰링 1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영화 개봉일인 1월 5일 이전 투숙 시 CGV전용 씽2게더 예매권 2장을 증정한다. 

개봉일 이후 투숙하는 고객들에겐 ‘버스터 문 머리띠’, ‘버켓 모자’, ‘이어폰 케이스(에어팟 프로 전용)’, ‘피크닉 돗자리’ 등 다양하게 준비된 굿즈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 투숙할 경우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 가격은 서울 글래드 호텔은 9만원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19만8000원이다.

글래드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씽2게더와 함께 영화 속 캐릭터들로 꾸며진 객실에서 이색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키즈 상품을 기획했다”며 “아이와 새해 첫 애니메이션 영화도 즐기고 글래드 2게더 패키지로 잊지 못할 호캉스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