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대 모바일 마켓, FLOOR 사전예약 시 추가 보상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국내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언디셈버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언디셈버 FLOOR에서 각각 진행된다. 18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온라인 쇼케이스 ‘최초 공개 시사회’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이번 시사회는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2월13일 13시(오후 1시)에 개최되며 지난 ‘언박싱 테스트(UN-Boxing Test)’ 이후 개선 및 변경된 게임 특성과 출시 정보가 공개 될 예정이다.

라인게임즈는 언디셈버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출시 후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인게임에서 노출되는 계정 꾸미기 아이템(메달리온) 중 사전예약 한정판 ‘별의 탄생’을 지급한다. 또한 양대 앱 마켓(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시 캐릭터 이동 속도 증가 아이템인 ‘속도의 비약 30개’를 추가 제공한다.

언디셈버 FLOOR에서도 추가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FLOOR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초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스킬 룬 마법 상승 에센스 1개’, ‘부활 주문서 10장’)과 꾸미기 아이템(포탈 1종 ‘현자의 기록’)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사전예약을 기념해 친구 초대 이벤트와 공식 채널 방문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 시 각각 2만 골드를 제공한다.

언디셈버는 ‘룬(Rune)’을 조합해 클래스(직업)의 제한 없는 캐릭터 성장과 박진감 넘치는 넘치는 전투를 즐겨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모바일(AOS. iOS)과 PC(라인게임즈 FLOOR) 멀티플랫폼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며 플랫폼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