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팬미팅 참여 기회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쿠팡플레이가 ‘콜드플레이(Coldplay)’의 온라인 콘서트를 앞두고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대상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는 쿠팡플레이가 기획 및 주최하는 콘서트로 쿠팡플레이에서만 라이브 스트리밍된다. 쿠팡플레이는 콜드플레이의 라이브 무대를 손꼽아 기다리는 와우 멤버십 회원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사전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쿠팡플레이는 콜드플레이 온라인 팬미팅 참여자를 선정하는 “렛츠 플레이, 콜드플레이!(Let’s play, Coldplay)” 사전 이벤트를 잔행한다.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응모 가능하며 와우 멤버십 계정당 한 번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쿠팡플레이 앱에서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 공식 포스터를 캡쳐해 자신의 SNS에 업로드 후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포스터를 그대로 올리는 대신 포스터를 따라 그린 팬아트, 댄스 영상 등 창작물을 올리면 우선 선정 대상이 될 수 있다.

“렛츠 플레이, 콜드플레이!” 이벤트 1등 당첨자는 새벽 콘서트 종료 직후 줌(Zoom)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팬미팅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2등 당첨자는 서울과 부산 소재 영화관에서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 라이브 스트리밍 관람권을 증정한다. 3등 당첨자에게는 콜드플레이의 최신 앨범 “Music of the Spheres”이 선물로 제공된다.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는 쿠팡플레이에서만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으며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된 계정으로 2인까지 동시 접속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