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후 5시 배민쇼핑라이브
시그니처 폭립 등 신메뉴 소개

CJ푸드빌 빕스가 패밀리레스토랑 최초로 진행하는 배민쇼핑라이브 홍보 포스터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빕스가 패밀리레스토랑 최초로 진행하는 배민쇼핑라이브 홍보 포스터 <사진=CJ푸드빌>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J푸드빌 빕스가 패밀리레스토랑 최초로 배민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빕스는 이번달 23일 오후 5시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빕스 2만원 상품권을 25% 할인된 금액인 1만5천원에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상품권은 배달의민족에서 배달 주문 시 빕스 얌 딜리버리 전 메뉴에 적용할 수 있다. 방송 시작 전 자정(오후 12시)부터 선착순 5천매를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시그니처 폭립부터 랍스타, 스테이크를 활용한 프리미엄 신메뉴까지 빕스의 레스토랑 경험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추천 메뉴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빕스 시그니처 폭립’은 파티용으로 즐기기 좋은 푸짐한 양과 셰프 특제 소스가 일품이다.

‘블랙 페퍼 채끝 스테이크’는 페퍼소스를 더한 채끝 스테이크에 매쉬드 포테이토, 구운 채소를 함께 곁들인 메뉴다.

‘랍스터 로제 까르보나라’는 통통하고 쫄깃한 랍스터 살과 진하고 부드러운 로제 소스 페투치니 파스타가 조화를 이룬다.

또 빕스만의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도 소개한다. 패키지에는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의 행복한 미소를 위트있게 표현한 로고와 빕스의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세련된 비주얼을 적용했다.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친환경 인증을 받은 종이 포장재, 자연에서 쉽게 분해되는 식물성 친환경 잉크, 재사용이 가능한 다회용 가방 등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패키지를 사용한 점도 특징이다.

빕스는 배민쇼핑라이브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중 상품권 구매 인증 댓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CJ푸드빌 외식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CJ외식 기프트상품권 3만원권과 배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쿠폰(100명)을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빕스만의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를 전달하고자 패밀리레스토랑 최초로 배민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며 “빕스와 함께 가정에서도 특별한 미식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