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설계 체험 시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 제공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키움증권은 지난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AI(인공지능)자산관리 서비스 ‘키우GO’의 목표설계 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키우GO 목표설계 체험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키우GO는 인공지능 로보어드바이저가 고객의 투자성향과 투자목표 등의 정보를 분석해 적합한 자산배분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서비스 가입 시 국내외 ETF(상장지수펀드) 등을 담은 투자일임 랩(Wrap) 포트폴리오를 자동으로 운용하며 최근 인기몰이가 한창이다.

‘목표설계 체험 앵콜 이벤트’에서는 키움증권 거래고객인 경우, 누구든지 키우GO 목표설계 체험만 하면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번 앵콜 이벤트는 앞서 6월 진행했던 ‘키우GO 오픈 기념 이벤트’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선착순 제한 조건 없이 진행 중이다.

6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했던 ‘키우GO 오픈기념 이벤트’는 6월 20일 목표설계 체험 고객 선착순 3천명 달성으로 6일만에 조기종료 됐고, 8월 20일부터 추가로 진행된 이벤트에 총 1만8천827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키우GO 서비스는 모바일 영웅문S, HTS 영웅문4, 홈페이지 등에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또는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