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23일까지, 27일 공식 출시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현대경제신문 김영 기자] 삼성전자는 지난 11일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한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4' 시리즈,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의 사전 예약을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공식 출시는 27일이다.

'갤럭시 Z 폴드3'는 7.6형의 대화면에 폴더블폰 최초로 S펜을 지원하며 강력한 멀티태스킹 경험을 자랑한다. '갤럭시 Z 플립3'는 다양한 색상의 컴팩트한 디자인, 전작 대비 4배 커진 커버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갤럭시 Z' 시리즈의 사전 예약은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네이버·11번가 등 오픈마켓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사전 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24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후 8월 27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모두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을 제공한다. 폴더블폰 파손 보장 2회,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갤럭시 Z 폴드3'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전면 디스플레이를 보호하고 전용 S펜도 보관할 수 있는 '플립커버 with S펜'도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3'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커버 '실리콘커버 with 스트랩', '실리콘커버 with 링', '클리어커버 with 링' 중 1가지를 제공하며, 정품 커버와 함께 결합해 특별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는 콜라보 액세서리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카페 노티드·젝시 웨어·네이처 리퍼블릭 등 30여개의 브랜드가 콜라보 액세서리 기획에 참여했다.

모든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정품 보호필름 무료 1회 부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사이판 왕복 항공권(1인 2매)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