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까지 ‘숲으로 인스타그램’으로 응모

KCC 숲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 <사진=KCC>
KCC 숲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 <사진=KCC>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KCC는 숲으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숲으로 셀프 굿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KCC의 대표 브랜드 제품 숲으로 셀프의 굿즈를 증정한다.

숲으로 셀프는 KCC의 인테리어 전문가용 프리미엄 페인트로 우수한 품질과 세련된 컬러를 지닌다. 최근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Ambiguous dance company)가 출연한 페인트와 댄스의 콜라보레이션 광고를 통해 많은 인기와 관심을 끈 제품이기도 하다.

굿즈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숲으로 셀프 미니어처 키트다.

키트는 200ml 소량으로 포장된 페인트 5개 색상과 나무 재질의 미니 붓 5개로 구성했다. 페인트 색상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 제작된 퓨어베이지와 소프트블루, 베이비핑크, 애플민트, 버터옐로우 등의 파스텔 톤으로 준비했다.

아기자기한 실내 소품으로 활용하거나 벽지 등에 칠해봄으로써 코로나 19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는 가운데 산뜻하게 인테리어를 꾸미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벤트는 숲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숲으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다음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굿즈가 필요한 이유를 적기만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후 25명을 추첨해 오는 13일에 당첨자에게 개별 DM으로 발표한다.

KCC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올 초부터 운영 중인 숲으로 인스타그램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것”이라며 “숲으로 페인트가 제공하는 다양하고 아름다운 컬러를 중심으로 트렌디하고 공감가는 컨텐츠로 고객들과 소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