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기획전 <사진=하나투어>
하와이 여행기획전 <사진=하나투어>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하나투어는 하와이 여행의 생생한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하나투어 닷컴 및 SNS 채널에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영상은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하와이의 모습과 해외 안심여행의 측면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하나투어 직원들이 브이로그(VLOG) 형식으로 직접 출연 및 제작했다.

여행 출발 전과 여행 중, 여행 도착 후 단계별 상황에서 안전한 하와이 여행을 위한 인프라 및 방역 수준을 직원들이 사전 점검하고 체험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하나투어는 영상 제작을 위해 미주상품 담당 등 백신접종을 완료한 직원들로 구성된 하와이 여행 선발대를 지난달 하와이로 보냈다.

선발대는 하나하나가 새롭다 캠페인 속 새로운 하와이 여행을 경험한다. 새로운 여행 일정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할레이바와 카카오코 등의 핫플레이스와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맛집 등을 둘러보고 현지전문가의 추천을 받아 자유 일정시 가볼만한 곳으로 라니카이 필박스, 라니카이 비치, 다이아몬드헤드도 소개한다.

또한 하나투어가 지난해 도입한 안심여행 체크리스트도 고객 입장에서 점검하고 이행한다. 출발 전 안심여행 체크리스트로 자가진단을 하고 여행 중 안심여행 일정에 대해 현지 가이드와 함께 확인하며 구급키트 준비 여부와 24시간 해외 긴급의료지원 서비스 등을 체크한다.

하나투어는 이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기획전과 추석연휴 전세기 상품도 선보인다. 다음달 17일 대한항공으로 출발하는 '하와이 6일 와이키키리조트'는 관광 및 자유 일정을 포함한 상품으로 275만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정창길 하나투어 미주팀 팀장은 “다시 시작하는 여행에 대한 기대와 우려 속 새로워진 여행의 모습을 고객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여행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