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8일까지 최대 30% 할인

<사진=까사미아>
<사진=까사미아>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까사미아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최대 30% 할인 혜택을 담은 대규모 여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정기세일에서는 시원하고 아늑한 집 꾸미기에 꼭 필요한 까사미아의 가구를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올해도 가족과 함께하는 홈캉스로 건강한 여름 나기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도 담겨 있다.

까사미아는 브랜드 전 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편리한 모듈 기능과 구름 위에 앉은 듯한 편안한 착석감으로 꾸준히 사랑 받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 시리즈를 비롯해 공간 활용도가 높아 어떤 공간에서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우스터 1인 리클라이너’ 등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인기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실용적인 기능과 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 한 디자인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주목 받고 있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 ‘어니언(onion)’의 제품들도 굳닷컴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부드러운 곡선 디테일과 모던한 직선 라인이 조화로운 ‘래디쉬 4인 식탁’은 30만1천원에, 필요에 따라 너비 확장이 가능한 ‘라임 화장대’는 25만 8천300원에 판매한다.

까사미아는 정기세일과 더불어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며 까사미아의 대표 프리미엄 가구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이번 정기세일과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를 통해 지난 해부터 이어지는 위기 상황을 돌파하는 데에 까사미아가 힘을 보태고자 한다”며 “까사미아와 함께 건강한 홈캉스를 즐기며 활기찬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