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 영웅 ‘베르나비스’의 평행세계 모습 담은 페이트코어·전용 무기 확률업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라인게임즈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 4 업데이트에 앞서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인게임즈는 내달 29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2천 제스(인게임 재화), 국가 영입 티켓 20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시즌4 전야제 기념 접속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시즌4 전야제 기념 무료 고급 영입 10+1’을 통해 총 220회에 걸쳐 무료 고급 영입을 할 수 있다.

또 오는 24일까지 ‘시즌4 전야제 기념 리피의 7일간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중 총 7일을 접속한 이용자는 오렌지 등급 페이트코어(외형 변경 코스튬) 선택권을 받을 수 있으며 다음달 15일까지 일정 조건 달성 시 페이트코어 영입권, 제스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시즌4 전야제 기념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 ‘핫타임 이벤트’, ‘시즌4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복귀 이용자들은 별도의 출석부 보상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 운명 영웅 선택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전야제 이벤트와 함께 위대한 브룬 테마의 세번째 페이트코어 ‘만개하는 푸른 목화 - 베르나바스’와 전용 무기 ‘백화요란’를 공개했다.

만개하는 푸른 목화 - 베르나바스는 5성 영웅 베르나바스가 남성이 아닌 어린 소녀로 설정된 평행세계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해당 페이트코어를 장착할 시 외형 변화와 함께 기존 패시브 능력 외 새로운 스킬이 추가된다.

만개하는 푸른 목화 - 베르나바스와 전용 무기 백화요란은 오는 17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시즌4 전야제 이벤트 및 콘텐츠 업데이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라인게임즈 FLO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