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피부에 진정효과 부여

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라인 <사진=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라인 <사진=아모레퍼시픽>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저자극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에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세라마이드 더마 라인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세라마이드 더마 페이셜 크림은 콩에서 유래한 피토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속건조를 확실히 관리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건강한 피부의 세라마이드와 유사한 구조를 가진 피토세라마이드는 보습 특화 소재로 피부 각질층 깊숙이 스며들어 민감해진 피부에 탁월한 진정 효능을 선사한다. 또한 히알루로닉세라마이 성분이 탄탄한 이중 구조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에서 100시간의 장시간 보습 지속력을 검증받았으며 수면 후 다음날 아침에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세라마이드 더마 페이셜 크림은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 여부를 확인하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와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통과했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 민감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까지 까다로운 안전성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파라벤과 동물성 원료, 향료, PEG 계면활성제 등 9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순한 포뮬러다.

이와 함께 출시하는 세라마이드 더마 속보습 스킨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속 건조함을 관리해 크림과 함께 사용했을 때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무향의 반투명 제형으로 지성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쫀득한 크림 제형인 세라마이드 더마 약산성 클렌징폼은 피부의 천연 보습인자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아미노세라버블이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순하면서도 개운한 세정을 도와준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이번달 7일까지 일주일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21일에는 G마켓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단독 구성과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라인 3종은 아모레퍼시픽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