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일상 담은 영상…나흘만에 조회수 30만뷰 기록

네이처리퍼블릭의 EXO 선스틱 바이럴 영상 주요 장면 캡쳐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의 EXO 선스틱 바이럴 영상 주요 장면 캡쳐 <사진=네이처리퍼블릭>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한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SPF50+ PA++++’ 바이럴 영상이 공개 사흘만에 조회수 30만 건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4일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은 ‘6초 선스틱’이라는 주제로 EXO 각 멤버들의 친근한 일상을 브이로그(자신의 일상을 촬영한 동영상) 콘셉트다.

얼굴 윤곽에 맞춰 설계된 곡선 디자인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슥슥 바르기만 하면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제품의 특징과 각 멤버들의 소소한 일상에서 선스틱이 필요한 순간을 자연스럽게 연결했다.

해당 영상은 6만건의 ‘좋아요’와 댓글을 기록하며 수많은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6초 선스틱’ 영상 인기에 힘입어 각 멤버별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 버전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버전은 연인에게 귓속말하듯 소곤소곤 전달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ASMR 버전은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SNS에서 금주 중 공개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