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네오위즈는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가 업데이트를 통해 3월 시즌 이벤트 ‘스쿨 크라이시스(School Crisis, 학교대소동)’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운영되는 ‘스쿨 크라이시스’는 브라운더스트2 ‘캐릭터팩1’의 배경이 되는 교실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프롤로그와 에필로그를 포함한 총 10개의 스토리로 구성됐다.

일반 전투와 챌린지 전투로 나뉜 총 30개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필드 퀘스트 ‘트윙글러티 잡기 시즌2’도 함께 공개됐으며, 오는 21일에는 ‘마물추적자’ 콘텐츠 오픈이 예정돼 있다. 

플레이를 통해 얻은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도 마련됐다.

이와 함께 이용자의 편의성과 게임의 재미를 살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잠재력 코스튬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전투 및 필드 진형을 따로 설정해 이용자가 전투에 상관없이 원하는 필드 내에서 원하는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신규 재능 스킬 ‘제압’을 도입해 전투 없이도 필드에서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고, 홈메뉴 2차 개선을 통해 컷씬 고정 및 연속 재생이 가능한 토글 버튼이 추가됐다.

네오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로그인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가 총 7번 게임에 로그인할 경우 골드, 다이아, 재련 수정, 뽑기권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같은 기간 ‘팩 플레이 부스팅 미션’을 달성하면 다이아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브라운더스트2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