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를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SSR 동료 [붉은 뱀]시랼은 녹 속성의 마법사로 쌍둥이 리랼 자하드와 함께, 로 포 비아 가문 출신의 자하드 공주다. 

이 캐릭터는 흑사어를 활용하며 명중과 회피를 높이고 광역 피해를 주는 스킬을 갖고 있어 여러 콘텐츠에서 활용하기 좋다.

이와 함께, 원작을 즐길 수 있는 메인 스토리 ACT 7-2 '바늘구멍: 신수대회'와 ACT 7-3 바늘구멍: 동상이몽이 추가됐다. 

바늘구멍은 캐릭터 자왕난과 20층 선별인원 거주지, 일명 바늘구멍을 통과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시랼 출시를 기념한 5번째 외전 스토리 공주의 우아한 하루도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외전은 시랼과 렌, 엔도르시, 연이화가 등장하며 시랼의 과거 비밀을 둘러싼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연합 경쟁 이벤트 연합의 탑을 내달 10일까지 실시한다. 

연합끼리 1대 1로 맞붙는 연합의 탑은 각 연합에게 주어진 탑에 방어 덱을 층별로 설정하고 상대 연합의 탑을 1층부터 격파해나가는 콘텐츠다. 

총 10일 동안 진행되며, 전투 결과에 따라 연합코인, 부유석 등이 주어진다.

게임에 14일 동안 접속만 해도 시랼 핫딜 소환 티켓, 부유석 3000개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시랼 캐릭터를 한번 더 획득할 수 있는 성장 미션 이벤트는 내달 13일까지 열린다.

다양한 SSR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진형 전략 교실 이벤트도 다음달 22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