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넥슨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24 무기개편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총 5종 무기의 개성을 강화한다. 

TRG-21의 이동속도와 SIG556의 데미지와 명중률을 상향한다. 

NA-94, VS-9의 데미지와 CZS-3의 중장거리 데미지를 높인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9일까지 게임 플레이 횟수와 각종 무기로 적을 처치한 횟수에 따라 SIG556(IS) 차크라, TRG21(IS) 레트로 등의 기간제 무기 보상을 제공한다.

또 경험치 추가 혜택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부스터패스를 출시한다.

내달 14일까지 부스터패스 보유 시 보너스 경험치 100% 혜택이 제공되며 부스터패스 30레벨 달성 시 200% 혜택이 주어진다. 

부스터패스 레벨은 일일 퀘스트와 보충 퀘스트에서 획득한 부스터패스티켓을 사용해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경험치, SP, 영구제 밀봉 등의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보너스 경험치와 포인트 혜택 항목도 세분화해 기존보다 더욱 상세하게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18일까지 매일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구를 입력하면 2024 신세경 멀티카운트, 제작 재료 1000개, 영구제 밀봉 등을 선물한다.

다음달 28일까지는 패스샵에서 C.조이 캐릭터 신규 파츠 세트를 추가한다. 

장착 시 경험치 추가 혜택이 주어지며 이달 29일까지 신규 파츠 세트를 모두 획득하면 조이 큐피드 보우, 1000 SP 등의 보상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파츠 세트 획득 시 지급되는 응모권을 사용해 TRG21(MG) 노르딕 영구제, 기간연장 영구제 선택권 등의 보상과 교환 또는 획득 기회에 응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