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아이패드·초콜릿 등 제공

bhc 인스타그램 이벤트 뿌윗레터 홍보 이미지 [사진=bhc]
bhc 인스타그램 ‘뿌윗레터’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bhc]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bhc치킨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뿌윗레터’ 이벤트를 2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뿌윗은 bhc치킨의 대표 자사 캐릭터 ‘뿌링’이와 달콤하다는 뜻을 지닌 단어 ‘스윗(sweet)’을 조합한 단어다.

뿌윗레터 이벤트는 bhc치킨과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달콤한 마음을 표현한다는 뜻을 담아 ‘뿌윗한 마음을 전하는 편지’를 콘셉트로 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스토리 하이라이트 탭에 있는 뿌윗레터 사랑편·우정편·가족편 중 하나의 레터를 선택한 후, 템플릿에서 편지를 보내고 싶은 사람과 키워드를 체크한 후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bhc치킨은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10.2형 iPad Wi-Fi 64GB(1명), 2등 논픽션 핸드크림 500㎖(8명), 3등 페레로로쉐 하트 초콜릿 8개입(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9일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스토리·개별 통지를 발표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을 통한 이벤트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고맙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