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설을 맞아 스토브 스토어 정식 채널링과 입점 서비스를 진행 중인 7종의 게임을 대상으로 ‘스토어 Free To Play 설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겟앰프드와 카즈에서 게임 캐시를 충전한 이용자들에게 추가 15%를 더 충전해주며 액션대마인, 레드문, 가디언스톰, 대군주전, 타워히어로에서 이용자들이 인게임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5%(최대 5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중 7종의 게임에 새로 회원가입한 이용객들에게는 중복 사용할 수 있는 스토브 스토어 500원 할인쿠폰을 진행한다.

7종 게임 모두 신규 회원 가입을 진행할 경우 최대 3500원의 할인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누적 접속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 게임별로 3일 이상 접속 및 플레이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3000 스토브 캐시를 지급한다.

또 각 게임 게시판에 덕담 혹은 새해인사 게시글을 등록하면 500 플레이크를 지급한다.

플레이크는 스토브 커뮤니티 활동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스토브 캐시로 바꿀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토브 겟앰프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충전한 이용자들 중에서 10명, 이벤트 기간 중 7일 이상 접속한 이용자들 중 10명에게 겟앰프드 스페셜 굿즈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