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브로드밴드]
[사진=SK브로드밴드]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를 맞아 B tv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우선 설 연휴 신작 VOD 7편을 선정, 대상작을 구매할 때마다 다른 대상작 20% 할인쿠폰을 연달아 지급한다.

IPTV 3사가 공동 전략 수급한 노량: 죽음의 바다부터 서울의 봄,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트롤: 밴드 투게더,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더 마블스, 인투 더 월드로 구성됐다.

이 이벤트는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설 연휴 기간 이벤트 무료 메뉴관에서는 300편의 무료 영화와 드라마가 특집 편성 된다.

SK브로드밴드는 온 가족이 거실에 모여 노래방을 경험할 수 있도록 B tv 금영노래방 앱에서 도전 무료 100곡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1일 1곡 무료에서 설 연휴 기간 동안 1일 25곡 무료 제공해 혜택을 강화했다.

아이돌 노래부터 트로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으로 풍성한 명절 분위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들을 위한 B tv ZEM(잼) 이벤트도 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쫑알쫑알 똘똘이 시즌6, 코코멜론, 리틀엔젤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똘똘이 인형, 캐릭터 굿즈,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경품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슈퍼키즈클럽 월정액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포켓몬 카드팩 추첨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바일 B tv에서는 이달 13일까지 세뱃돈 모으기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출석체크마다 VOD를 구매할 수 있는 B캐쉬 100포인트(최대 500포인트)를 지급한다.

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가 끝나는 이달 16일까지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서울 수유전통시장, 대구서문시장, 부평종합시장 등 전국에 걸쳐 총 25곳의 전통시장 광고를 인근 지역에 무료로 송출한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 담당은 “설 연휴 기간 동안 B tv가 준비한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통해 B tv 고객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명절 기간 전통시장이 활기를 찾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