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무제한 맛볼 수 있는 시즌 돌아와
디저트·논알콜 칵테일까지 풍성함 더해

빕스 딸기 신메뉴 출시 홍보 포스터 [사진=CJ푸드빌]
빕스 딸기 신메뉴 출시 홍보 포스터 [사진=CJ푸드빌]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J푸드빌은 빕스가 ‘해브 어 베리 스윗 데이(HAVE A BERRY SWEET DAY)’를 콘셉트로 한 딸기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매일 오전 농가에서 갓 수확한 딸기를 배송 받아 신선한 품질을 자랑하는 점이 특징이다.

빕스가 매년 초 선보이는 딸기 시즌은 전문점 수준의 딸기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고객 선호도가 매우 높다.

특히 올해는 ‘금딸기’인 만큼 딸기 제품이나 호텔 딸기 뷔페를 찾는 수요가 높은데, 제철 딸기 메뉴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생딸기는 물론이고 말차·피스타치오·바질·초코 등 여러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로 풍성함을 더했다.

‘생딸기 더블 프로마쥬 케이크’·‘생딸기 우유크림 케이크’·‘생딸기 딥초코 케이크’ 등 딸기 케이크를 비롯해 ‘피스타치오 생딸기 파이’·‘생딸기 초코퍼지 브라우니’·‘딸기 말차 밀크 푸딩’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초코퐁듀·즉석 와플·아이스크림을 활용해 나만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와인과 잘 어울리는 페어링 메뉴도 눈길을 끈다.

‘딸기 바질 브루스케타’는 고소한 브리오슈 브레드에 향긋한 바질 크림치즈를 더해 상큼한 딸기 토핑으로 마무리했으며, ‘딸기 크림치즈 카나페’는 딸기 크림치즈에 피스타치오와 크랜베리로 식감을 살렸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논알콜 딸기 로제 스파클링’ 칵테일도 만나볼 수 있다.

빕스는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베리 스윗 데이 스테이크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플세트는 스테이크 콤보 메뉴와 성인 샐러드바 2인, 패밀리세트는 스테이크 플래터 혹은 본인 스테이크와 성인 샐러드바 3인으로 구성했다.

세트 주문 시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며 선착순 5만장 한정으로 ‘해피 뉴 빕스 100% 경품 당첨 쿠폰’도 증정한다. 빕스 샐러드바 1인 무료 이용권, 빕스 25% 할인권, 빕스 20% 할인권이 경품으로 구성됐다.

‘나만의 딸기 꿀조합 챌린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음달 29일까지 빕스 딸기 메뉴를 활용한 본인만의 레시피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1명)’·‘네스프레소 버츄오 팝(2명)’·‘CJ외식기프트카드 3만원권(2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졸업과 밸런타인데이·설날 등 설렘이 가득한 시즌을 맞아 달콤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신메뉴를 선보인다”며 “매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빕스 딸기 메뉴와 함께 가족·연인·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즐겁고 달콤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