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압축기술 씬다운 전신 100% 적용
가볍고 따뜻해…뛰어난 방풍·방수도 특징

K2 전속모델 수지가 프리미엄 다운 코트 ‘씬에어 앱솔루트’를 입고 화보를 촬영하고 있다. [사진=K2]
K2 전속모델 수지가 프리미엄 다운 코트 ‘씬에어 앱솔루트’를 입고 화보를 촬영하고 있다. [사진=K2]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K2는 혁신적인 다운 패브릭 ‘씬다운’을 전체에 적용한 프리미엄 다운 코트 ‘씬에어 앱솔루트(ABSOLUTE)’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씬에어 앱솔루트는 혁신적인 다운 패브릭 ‘씬다운’을 전신에 100% 적용해 극강의 가벼움과 따뜻함을 구현했으며, 겉감에는 방풍·방수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했다.

씬다운은 다운 압축기술로 특허 출원을 받은 세계 유일의 다운 패브릭으로 가벼우면서도 재봉선이 없고 열이 빠져나가거나 스며드는 냉기(콜드스팟)가 없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전체 봉제선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해 겨울철 눈비에도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씬에어 앱솔루트는 퀼팅이 없는 씬다운을 전면에 적용해 다운 특유의 부피감 없이 딱 떨어지는 핏으로 세련된 코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앞쪽 여밈 부분에 플라켓 자석 스냅으로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디테일을 적용했으며, 탈부착 벨트를 활용해 원하는 대로 실루엣을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헝가리 구스 충전재가 적용된 탈부착 가능한 퍼 트리밍 후드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도 더했다.

무릎 위까지 오는 긴 기장의 여성용 제품으로 포그·미드베이지·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긴 기장 외에 하프·미들 기장으로도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 이사는 “씬에어 앱솔루트는 코트의 세련된 스타일에 좋은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까지 뛰어난 프리미엄 다운으로 기획됐다”며 “스타일은 놓치지 않으면서 가볍고 따뜻한 다운의 보온성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