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등록자 중 3만명 선정, 이달 20~22일 진행
정식 서비스 버전서 제공될 콘텐츠 사전 체험 가능

액토즈게임즈는 이달 20~22일 모바일 게임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의 프리미엄 테스트를 실시한다. <사진=액토즈게임즈 제공>
액토즈게임즈는 이달 20~22일 모바일 게임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의 프리미엄 테스트를 실시한다. <사진=액토즈게임즈 제공>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반다이남코게임즈(대표 오시타 사토시)가 개발하고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는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의 프리미엄 테스트가 20일 시작됐다.

프리미엄 테스트는 앞서 진행된 사전 등록 이벤트의 출석 및 참가 횟수 등을 고려해 선발된 3만명을 대상으로 이달 22일까지 진행된다. 정식 서비스 시작 전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사전에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다.

테스트에서는 ‘기동전사 건담SEED’, ‘기동전사 건담’ 등 다양한 ‘건담’ 시리즈의 방대한 스토리를 비롯해 ‘아무로 레이’, ‘샤아 아즈나블’ 등 원작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건담’과 ‘자쿠’ 등 모빌슈트를 자유롭게 자신의 부대에 편성해 다양한 퀘스트를 공략해 나가는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는 멀티플레이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명 애니메이션 ‘건담’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빌슈트와 캐릭터를 수집해 자신만의 오리지널 부대를 편성한 후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부대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해 나갈 수 있다. 올 4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할 예정이다.

액토즈게임즈는 프리미엄 테스트 기간 동안 참여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스트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내 최고급 카드인 ‘Super Rare’ 카드까지 획득할 수 있는 ‘골드 뽑기권’ 10장을 100% 지급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 자신이 편성한 부대의 ‘그룹 공격력‧방어력 수치’를 스크린샷으로 촬영해 개인 블로그나 SNS에 게재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수한 유저 중 가장 높은 수치를 보유하고 있는 상위 유저 100명에겐 ‘골드 뽑기권’ 20장을 선물한다.

개인 블로그와 SNS 등에 테스트 참여 후기를 작성해 해당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한 유저 중 가장 많은 댓글과 조회수를 기록한 유저 50명에겐 ‘골드 뽑기권’ 10장을 제공한다.

액토즈게임즈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특별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Sdg/PreRegEve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